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니 절대 오지 말고, 정말 절대로 오지 마라."
    카테고리 없음 2022. 5. 31. 10:54

    나는 너무 좁은 사람인가?
    시험 기간 동안 독서실을 통과하는 학생입니다.

    나와 친한 학교 친구 2명이 있습니다만, 작년 초에 함께 독서실을 지나고, 모두 함께 공부하면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을 알고 모두 다른 독서실에 떨어지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웃에 독서실 6실 정도가 모여 있습니다)

    친구 중 A라는 친구는 작년 후반부터 다른 학교 작년부터 친구와 독서실을 다녔습니다.

    작년에 나는 A에게
    "너의 독서실에 갈까?"라고 장난스런 딘버에게 물어 A가 나에게 정색

    "아니 절대 오지 말고, 정말 절대로 오지 마라."
    라고 말했습니다. 당연합니다. 내 친구와 함께 다니는데 내가 가면 상황이 이상해지니까.

    그런데 A가 이번에 그 독서실에서 강연을 받았습니다.
    그러자 A의 다른 학교 친구들이 제가 다니는 독서실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건 그렇고, A가 처음에는 내 눈치를 보지 않았기 때문에 점점 나에게 이야기하지 않고 친구와 함께 왔습니다.
    나에게 걸렸다.

    걸렸다는 것도 조금 그런 것이, 단지 독서실에서 A와 A의 친구를 만났습니다.

    그런 다음 A에게 인사를 했고 A가 좀 부끄러워서 화제를 바꾸기 위해
    "너는 씻지 않았어?"라도 허더야.
    그 자리에 A 친구가 모두 있고, 나는 잘 모르는 친구였습니다.

    나는 작년에 A가 나에게 내가 가진 독서실에 절대로 와서는 안된다.

    근데 제가 다니는 독서실에 오시나요?

    나는 너무 좁은 사람인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