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한글]섬궤4 파이날 트레이너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2. 16:54
    [한글]섬궤4 파이날 트레이너
    파일명용량
    TLoH - Trails of Cold Steel 4 [FitGirl Repack] 1.zip.ezc24.8G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초밥40
      나이스 잘됨
      블루브루
      빠르고좋음
      아야키키
      개빠름
      개세보
      너무 좋아요
      감다고구마
      나이스땡스






      이제 겨우 카무나기 얻는스토리중인데 3일만에 깰수잇을지백황이 28일발매인데 말이죠 험
      섬궤3 시작했는데 최종 레벨이 얼마일까요 섬궤3부터 시궤까지 이어서 할려고 하는데 중반부가서 어느정도 노가다해야할지 감 좀 잡고 싶네요
      섬궤13 스팀판은 무료 dlc상품이 있는데 샤이닝퐁이나 세피스 코스튬 등등 섬궤4 스팀판에는 무료 dlc상품 구성이 없던데 실제로 인겜에서도 없는건가요 3 섬궤14 시궤 하드기준 초중반 난이도 알려주실분
      현재 제로 벽 섬궤123 섬궤4한정판 시작의궤적 이렇게 가지고있고모두 밀봉입니다 내용을모르는게 함정이지요 나유타와 여의궤적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현금은좀 그렇지만 카드가있지요ㅋㅋ
      안녕하세요 트윈테일러버 리모바입니다 오늘의 게임 소식입니다 오늘211214 게임피아x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에서 12월 23일에 발매를 앞두고 있는 주식회사 팔콤Falcom의 스토리 RPG
      종장부턴 이상하리만치 패드에 손이 안가네요 ㅋㅋㅋㅋㅋ 종장만 끝내고 시궤랑 여궤는 쫌 오래 쉬다가 와야겠습니다ㅎㅎ 섬궤 3 4가 유독 긴거같긴한데 시궤는 좀 짧은가요
      섬궤2 이후 참 오래 기다렸던 섬궤3이 드디어 나왔네요 좀있으면 또 4도 정발될테니 그 전에 플래티넘 따는 걸 공부를 해야하니 주말에나 깨작깨작 할 거 같습니다 근데 그러면 섬궤4 나오기 전에 다 할수 있는건가 신고
      벽의궤적과 섬의궤적 엔딩샷이군요 섬궤3 일러스트도있고 엔딩샷과 단체샷이 많군요 섬궤4 엔딩샷도 제국소풍대는 따로 이번에도 여궤2 일러는 한개 아니줄거면 새로운 일러로줘 ㅠㅠ 달력은 이걸로 끝이네요
      오늘 가서 수령해온 섬궤4 한정판콜렉터즈 에디션과 전에 깜빡하고 안올린 드래곤퀘스트 빌더즈2 입니다 자세한 오픈 리뷰는 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섬궤3스틸북의 경우 나온지 한 2년은 된거 같은데 어찌어찌 6개월에 한번씩 정도씩은 구매할수 있었구요 섬궤4같은경우 미국에서는 재판매는 기억이 안나고 발매한지 1년 됐지만 유럽에는 지금 20211019기준

      댓글

    Designed by Tistory.